스타벅스: 커피 광고가 인도의 트랜스젠더 혐오에 대해 드러내는 것
스타벅스: 커피 광고가 인도의 트랜스젠더 혐오에 대해 드러내는 것
당신이 누구인지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 당신의 부모라면 여전히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성인이 된 딸(트랜스젠더 여성)과의 유대 관계를 되살리는 부모 에 대한 최근 스타벅스 광고가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 이유입니다.
광고에서 부부는 몇 년 동안 그녀와 멀어진 후 커피 숍에서 딸을 만나고 아버지는 Arpit 대신 그녀가 선택한 이름 Arpita로 그녀를 부르며 전환 결정을 수락했음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이달 초 '당신의 이름으로 시작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이후 YouTube에서 100만 회 이상, 트위터에서 8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브랜드의 포괄성 메시지와 트랜스젠더 모델을 주역으로 내세운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한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과 수용이 정말 모든 것"이라고 썼고 다른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혐오증을 지나쳐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광고는 토큰주의 브랜드를 비난하고 "인도 문화에 위배된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용자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디자이너 Gaurav Gupta의 뭄바이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한 모델 글로리어스 루나
이것은 인도의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대한 대화를 촉발한 최초의 광고가 아닙니다.
2021년 인도의 주얼리 하우스 비마(Bhima)의 광고는 트랜스젠더 여성의 전환에 대한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이 광고에는 트랜스젠더 모델인 미라가 등장했는데, 그는 BBC에 광고를 하는 것이 "나 자신에게 더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는 약 2백만 명의 트랜스젠더가 있습니다. 다른 성별과 동등한 권리가 있다는 대법원 판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학대와 낙인을 받고 있습니다. 몇몇 트랜스젠더는 가족으로부터 소외되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구걸, 매춘 또는 공연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의 사람들은 적어도 특정 공간에서는 상황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으며 광고, 영화 또는 패션쇼 등 주류 문화에서 그들과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정도 표현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패션 행사 중 하나인 최근에 종료된 Lakme Fashion Week에는 처음으로 두 명의 트랜스젠더 여성과 논바이너리가 모델 풀에 포함되었으며 그들은 인도 최고의 디자이너 일부를 위해 램프를 걸었습니다. 이 행사는 또한 2021년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커밍아웃한 기성 디자이너 Saisha Shinde의 컬렉션도 선보였습니다 .
주류 패션 잡지는 트랜스 모델을 프로파일링하고 있습니다 . 몇몇 최고 디자이너들은 이벤트를 위해 옷을 입히고 캠페인 출시 및 매장 개장을 위해 묶습니다.
Papa Don't Preach X Alok Menon 주얼리 컬렉션의 장식품
뭄바이에 거주하며 패션과 퀴어 행사에 대해 글을 쓰는 트랜스젠더 여성 Rayyan Monkey(32세)는 트랜스젠더가 이러한 기회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말합니다.
"스타벅스 광고나 패션 잡지 표지에서 커뮤니티의 누군가를 보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고급스럽고 엘리트적인 공간이므로 여기에서 대표되는 것은 트랜스젠더가 묘사되는 방식과 허용되는 공간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차지하기 위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 최고의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예술가이자 활동가인 Durga는 그들이(Durga는 그들/그들이라는 대명사를 사용함) 그들이 불과 몇 년 전보다 오늘날 패션 공간에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보다 포용적인 공간을 만드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사고 방식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이러한 기회에 접근할 수 있는 트랜스젠더 커뮤니티 내에서 특권을 가진 소수라는 데 동의합니다.
Saisha Shinde의 작품 중 하나
디자이너 사이샤 신데(Saisha Shinde)는 브랜드가 자부심의 달에만 트랜스젠더 가시성을 높임으로써 토큰주의에 빠지고 나머지 기간에는 커뮤니티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합니다.
"트랜스 모델이 램프를 걷는 것을 '획기적'으로 여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재능에는 성별이 없어야 합니다. 패션 레이블과 브랜드는 트랜스 모델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퀴어함'을 부각시키지 말고 포함시켜야 합니다. 정기적인 캠페인에서 일상적인 캠페인의 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부 디자이너들은 관객들의 인식과 지지가 부족해 그렇게 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패션계의 소수만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있으므로 업계 수준에서 실질적인 변화는 없습니다.
Alia Bhatt 및 Paris Hilton과 같은 글로벌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브랜드 Papa Don't Preach의 창립자 Shubhika Sharma는 최근 활동가이자 시인인 Alok Vaid-Menon과 함께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Menon은 포용성과 수용의 메시지 대명사를 사용합니다.
Sharma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 컬렉션에 대한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창작물 중 하나에서 트랜스 모델을 강조할 때마다 수천 명의 팔로워를 잃는다고 말합니다.
"럭셔리 패션 시장은 현재 힘든 시기입니다. 디자이너는 청구서와 그들의 kaarigars(장인) 지불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사회가 더 개방적으로 생각하도록 밀어붙이는 책임은 창작자와 예술가에게 있었지만 지금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꾸준히 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관찰자들은 사회적 가치와 태도의 변화에 관해서는 아주 작은 표현이라도 환영한다고 말합니다.
저자이자 칼럼니스트인 산토시 데사이(Santosh Desai)는 "적어도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의) 증오에 대한 기록이 있는데, 그것은 전혀 대표가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표현, 부정, 분노의 과정을 통해 우리는 점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편안해집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 당신의 부모라면 여전히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성인이 된 딸(트랜스젠더 여성)과의 유대 관계를 되살리는 부모 에 대한 최근 스타벅스 광고가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 이유입니다.
광고에서 부부는 몇 년 동안 그녀와 멀어진 후 커피 숍에서 딸을 만나고 아버지는 Arpit 대신 그녀가 선택한 이름 Arpita로 그녀를 부르며 전환 결정을 수락했음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이달 초 '당신의 이름으로 시작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이후 YouTube에서 100만 회 이상, 트위터에서 8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브랜드의 포괄성 메시지와 트랜스젠더 모델을 주역으로 내세운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광고
한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과 수용이 정말 모든 것"이라고 썼고 다른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혐오증을 지나쳐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광고는 토큰주의 브랜드를 비난하고 "인도 문화에 위배된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용자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2021년 인도의 주얼리 하우스 비마(Bhima)의 광고는 트랜스젠더 여성의 전환에 대한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이 광고에는 트랜스젠더 모델인 미라가 등장했는데, 그는 BBC에 광고를 하는 것이 "나 자신에게 더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는 약 2백만 명의 트랜스젠더가 있습니다. 다른 성별과 동등한 권리가 있다는 대법원 판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학대와 낙인을 받고 있습니다. 몇몇 트랜스젠더는 가족으로부터 소외되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구걸, 매춘 또는 공연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의 사람들은 적어도 특정 공간에서는 상황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으며 광고, 영화 또는 패션쇼 등 주류 문화에서 그들과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정도 표현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패션 행사 중 하나인 최근에 종료된 Lakme Fashion Week에는 처음으로 두 명의 트랜스젠더 여성과 논바이너리가 모델 풀에 포함되었으며 그들은 인도 최고의 디자이너 일부를 위해 램프를 걸었습니다. 이 행사는 또한 2021년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커밍아웃한 기성 디자이너 Saisha Shinde의 컬렉션도 선보였습니다 .
주류 패션 잡지는 트랜스 모델을 프로파일링하고 있습니다 . 몇몇 최고 디자이너들은 이벤트를 위해 옷을 입히고 캠페인 출시 및 매장 개장을 위해 묶습니다.
뭄바이에 거주하며 패션과 퀴어 행사에 대해 글을 쓰는 트랜스젠더 여성 Rayyan Monkey(32세)는 트랜스젠더가 이러한 기회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말합니다.
"스타벅스 광고나 패션 잡지 표지에서 커뮤니티의 누군가를 보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고급스럽고 엘리트적인 공간이므로 여기에서 대표되는 것은 트랜스젠더가 묘사되는 방식과 허용되는 공간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차지하기 위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 최고의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예술가이자 활동가인 Durga는 그들이(Durga는 그들/그들이라는 대명사를 사용함) 그들이 불과 몇 년 전보다 오늘날 패션 공간에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보다 포용적인 공간을 만드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사고 방식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이러한 기회에 접근할 수 있는 트랜스젠더 커뮤니티 내에서 특권을 가진 소수라는 데 동의합니다.
디자이너 사이샤 신데(Saisha Shinde)는 브랜드가 자부심의 달에만 트랜스젠더 가시성을 높임으로써 토큰주의에 빠지고 나머지 기간에는 커뮤니티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합니다.
"트랜스 모델이 램프를 걷는 것을 '획기적'으로 여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재능에는 성별이 없어야 합니다. 패션 레이블과 브랜드는 트랜스 모델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퀴어함'을 부각시키지 말고 포함시켜야 합니다. 정기적인 캠페인에서 일상적인 캠페인의 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부 디자이너들은 관객들의 인식과 지지가 부족해 그렇게 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패션계의 소수만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있으므로 업계 수준에서 실질적인 변화는 없습니다.
Alia Bhatt 및 Paris Hilton과 같은 글로벌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브랜드 Papa Don't Preach의 창립자 Shubhika Sharma는 최근 활동가이자 시인인 Alok Vaid-Menon과 함께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Menon은 포용성과 수용의 메시지 대명사를 사용합니다.
Sharma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 컬렉션에 대한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창작물 중 하나에서 트랜스 모델을 강조할 때마다 수천 명의 팔로워를 잃는다고 말합니다.
"럭셔리 패션 시장은 현재 힘든 시기입니다. 디자이너는 청구서와 그들의 kaarigars(장인) 지불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사회가 더 개방적으로 생각하도록 밀어붙이는 책임은 창작자와 예술가에게 있었지만 지금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꾸준히 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관찰자들은 사회적 가치와 태도의 변화에 관해서는 아주 작은 표현이라도 환영한다고 말합니다.
저자이자 칼럼니스트인 산토시 데사이(Santosh Desai)는 "적어도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의) 증오에 대한 기록이 있는데, 그것은 전혀 대표가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표현, 부정, 분노의 과정을 통해 우리는 점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편안해집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 당신의 부모라면 여전히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성인이 된 딸(트랜스젠더 여성)과의 유대 관계를 되살리는 부모 에 대한 최근 스타벅스 광고가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 이유입니다.
광고에서 부부는 몇 년 동안 그녀와 멀어진 후 커피 숍에서 딸을 만나고 아버지는 Arpit 대신 그녀가 선택한 이름 Arpita로 그녀를 부르며 전환 결정을 수락했음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이달 초 '당신의 이름으로 시작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이후 YouTube에서 100만 회 이상, 트위터에서 8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브랜드의 포괄성 메시지와 트랜스젠더 모델을 주역으로 내세운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한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과 수용이 정말 모든 것"이라고 썼고 다른 사용자는 "트랜스젠더 혐오증을 지나쳐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광고는 토큰주의 브랜드를 비난하고 "인도 문화에 위배된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용자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인도의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대한 대화를 촉발한 최초의 광고가 아닙니다.
2021년 인도의 주얼리 하우스 비마(Bhima)의 광고는 트랜스젠더 여성의 전환에 대한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이 광고에는 트랜스젠더 모델인 미라가 등장했는데, 그는 BBC에 광고를 하는 것이 "나 자신에게 더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는 약 2백만 명의 트랜스젠더가 있습니다. 다른 성별과 동등한 권리가 있다는 대법원 판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학대와 낙인을 받고 있습니다. 몇몇 트랜스젠더는 가족으로부터 소외되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구걸, 매춘 또는 공연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의 사람들은 적어도 특정 공간에서는 상황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으며 광고, 영화 또는 패션쇼 등 주류 문화에서 그들과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정도 표현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패션 행사 중 하나인 최근에 종료된 Lakme Fashion Week에는 처음으로 두 명의 트랜스젠더 여성과 논바이너리가 모델 풀에 포함되었으며 그들은 인도 최고의 디자이너 일부를 위해 램프를 걸었습니다. 이 행사는 또한 2021년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커밍아웃한 기성 디자이너 Saisha Shinde의 컬렉션도 선보였습니다 .
주류 패션 잡지는 트랜스 모델을 프로파일링하고 있습니다 . 몇몇 최고 디자이너들은 이벤트를 위해 옷을 입히고 캠페인 출시 및 매장 개장을 위해 묶습니다.
뭄바이에 거주하며 패션과 퀴어 행사에 대해 글을 쓰는 트랜스젠더 여성 Rayyan Monkey(32세)는 트랜스젠더가 이러한 기회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말합니다.
"스타벅스 광고나 패션 잡지 표지에서 커뮤니티의 누군가를 보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고급스럽고 엘리트적인 공간이므로 여기에서 대표되는 것은 트랜스젠더가 묘사되는 방식과 허용되는 공간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차지하기 위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 최고의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예술가이자 활동가인 Durga는 그들이(Durga는 그들/그들이라는 대명사를 사용함) 그들이 불과 몇 년 전보다 오늘날 패션 공간에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보다 포용적인 공간을 만드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사고 방식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이러한 기회에 접근할 수 있는 트랜스젠더 커뮤니티 내에서 특권을 가진 소수라는 데 동의합니다.
디자이너 사이샤 신데(Saisha Shinde)는 브랜드가 자부심의 달에만 트랜스젠더 가시성을 높임으로써 토큰주의에 빠지고 나머지 기간에는 커뮤니티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합니다.
"트랜스 모델이 램프를 걷는 것을 '획기적'으로 여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재능에는 성별이 없어야 합니다. 패션 레이블과 브랜드는 트랜스 모델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퀴어함'을 부각시키지 말고 포함시켜야 합니다. 정기적인 캠페인에서 일상적인 캠페인의 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부 디자이너들은 관객들의 인식과 지지가 부족해 그렇게 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패션계의 소수만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있으므로 업계 수준에서 실질적인 변화는 없습니다.
Alia Bhatt 및 Paris Hilton과 같은 글로벌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브랜드 Papa Don't Preach의 창립자 Shubhika Sharma는 최근 활동가이자 시인인 Alok Vaid-Menon과 함께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Menon은 포용성과 수용의 메시지 대명사를 사용합니다.
Sharma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 컬렉션에 대한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창작물 중 하나에서 트랜스 모델을 강조할 때마다 수천 명의 팔로워를 잃는다고 말합니다.
"럭셔리 패션 시장은 현재 힘든 시기입니다. 디자이너는 청구서와 그들의 kaarigars(장인) 지불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사회가 더 개방적으로 생각하도록 밀어붙이는 책임은 창작자와 예술가에게 있었지만 지금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꾸준히 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관찰자들은 사회적 가치와 태도의 변화에 관해서는 아주 작은 표현이라도 환영한다고 말합니다.
저자이자 칼럼니스트인 산토시 데사이(Santosh Desai)는 "적어도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의) 증오에 대한 기록이 있는데, 그것은 전혀 대표가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표현, 부정, 분노의 과정을 통해 우리는 점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편안해집니다."